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당 족발 맛집 윤밀원 후기 찐 리뷰

728x90
  1. 맛 평가: 윤밀원의 족발은 특유의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에요. 족발과 함께 제공되는 특제 소스는 고추기름과 깨가 들어가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자랑해요. 다른 족발집과 차별화되는 점 중 하나는, 빨간 김치를 제공하지 않아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삼삼한 느낌의 족발을 제공한다는 점이에요. 양무침과 비빔막국수도 메뉴로 있으며, 이들 역시 슴슴한 맛이 특징이라고 해요​​. 그러나 모든 사람의 입맛에 맞는 것은 아니어서, 일부는 족발이나 다른 메뉴들이 자신의 기대에 못 미친다고 평가하기도 했어요​​.
  2. 가격: 윤밀원의 족발 가격은 한 접시에 47,000원 정도로, 3~4인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라고 해요​​.
  3. 직원 친절도: 특별한 언급은 없었으나, 대체로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4. 메뉴: 윤밀원은 돼지 족발, 반 족발, 평양냉면, 칼국수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특히 매운 칼국수는 부추가 가득 올라가 있고, 칼칼하면서 맵지 않은 맛이 특징인 것 같아요​​.
  5. 추천 요리: 족발과 함께 양무침이나 비빔막국수를 시도해 보는 것을 추천해요. 특히 양무침은 새콤한 맛으로 족발과의 조화가 훌륭하다고 합니다​​.
  6. 위치 및 주차: 윤밀원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 공간에 대한 정보는 명확하지 않으나, 인근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타 유용한 정보: 윤밀원은 웨이팅이 많은 곳이므로 방문 전 약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전에 원격으로 줄을 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윤밀원은 2013년부터 2022년까지 10년 연속으로 블루리본을 인증받은 맛집으로, 그 인기가 매우 높아요. 매장 내부는 넓고 쾌적하며, 포장 주문도 가능해요​​.

분당에 가게 되면 윤밀원은 꼭 한 번 방문해 볼 만한 곳이에요. 특히 족발 애호가라면 이곳의 족발은 담백하고 쫄깃한 맛으로 다른 곳과는 다른 경험을 제공할 거예요. 다만,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갖고 방문하는 것이 좋겠네요.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