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당 맛집 이가네양갈비 판교점 솔직 리뷰 후기

728x90

 

  1. 맛 평가: 리뷰어들은 이가네양갈비의 양갈비가 부드럽고 맛있다고 평가했어요. 양고기 특유의 냄새가 없고, 향신료 향이 강해 호불호가 있을 수 있다고 해요. 양등심은 조금 더 식감이 강한 편이라고 합니다​​.
  2. 가격: 가격 대비 고기의 품질이 좋으며, 양갈비가 28,000원/2인분, 양등심이 29,000원/2인분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인 것 같아요​​.
  3. 직원 친절도: 직원들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어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긍정적으로 언급되었어요​​​​.
  4. 메뉴: 기본적으로 양갈비와 양등심 외에도 탕수육, 가지요리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특히 꿔바로우와 같이 나오는 탕수육과 어향가지 요리도 인기가 좋은 것 같아요​​​​.
  5. 추천 메뉴: 양갈비와 탕수육이 특히 추천되며, 가지요리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양등심도 씹을수록 육즙이 나오며 고소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에요​​​​.
  6. 위치: 이가네양갈비는 분당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는 건물 지하에서 가능해요​​.
  7. 기타 노트: 이곳은 숯불을 사용하여 숯향이 양고기에 살짝 베여 더욱 맛있다고 해요. 또한, 매장 내부가 넓어 단체로 방문하기에도 좋은 환경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가네양갈비는 양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물론이고, 양고기 초보자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곳 같네요. 그럼, 분당에 가게 되면 이가네양갈비를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