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전투자/크라우드펀딩

영화 엄마의공책 크라우드펀딩

728x90




이번에는 손익분기점이 낮은 영화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영화 기본 정보

     

(출처:와디즈)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김남길 주연의 판도라의 경우 손익분기점이 약 600만
인것에 비해 이번영화는 16만 입니다.

상대적으로 낮은 제작비로 제작되며 자극적인 소재가 없으므로 일반적으로 관객수가 적을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국정혼란으로 혼돈상태일때 많은 사람들이 '엄마의 공책' 같은 따뜻한내용의 영화 를 찾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입니다. 모집은 12월 15일 까지라고 합니다.

     

(출처: 와디즈)


지금과 비슷한 2004년 노무현 탄핵시절 대표적 영화들을 보면
첫 키스만 50번쨰, 슈퍼스타 감사용, 하울의 움직이는 성, 알포인트, 맨 온 파이어, 노트북,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인크레더블, 아는 여자, 이프 온리, 나비 효과, 클레먼타인, 터미널, 본 슈퍼리머시, 화이트 칙스, 빅퓌시, 폴라 익스프레스, 우리형, 늑대의유혹, 꽃피는 봄이 오면, 가족, 등등 이 있었습니다.

이중에 이번 '엄마의 공책' 과 가장 비슷한 영화를 짚어보면

'가족' 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영화는 주연배우로 주현 과 수애 가 나와 활약해 주었는데 영화진흥위원회에 의하면 누적 관객수 1,932,304명을 달성하였습니다.


일반투자자는 최소10만원 최대 200만원 까지 가능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https://www.wadiz.kr/web/ftcampaign/detail/486

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신후
자신의 포트폴리오 비중에서 리스크가 높은 종목인 만큼 5% 이내로 편입하시면 괸찮으실 것 같습니다.


본글은 개인의 의견이며 투자의 판단과 책임은 본인의 몫임을 알려드립니다.

자료가 도움이 되셨다면

글아래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하트) & 짧은 응원의 댓글 을 달아주시면

정보와 분석제공에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