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인도 요리 맛집 라마앤바바나 솔직 평가 후기 리뷰

728x90
  1. 맛 평가: 라마앤바바나의 대표 메뉴인 나시고랭은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메뉴예요. 소스가 풍부하고 볶음밥과 잘 어울려서 매우 맛있다고 해요. 특히 라씨(인도식 요거트 음료)는 진하고 달콤한 맛으로 인기가 높다고 하네요​​​​​​.
  2. 가격: 런치 세트는 30,000원 정도로, 라씨와 샐러드, 나시고랭, 난이 포함되어 있어요. 가격이 합리적이라는 평가가 많아요​​.
  3. 직원 친절도: 리뷰에서 직원들의 친절도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은 없었어요.
  4. 메뉴: 나시고랭 외에도 코코넛밀크쉬림프커리, 인디아퀘사디아, 탄두리 치킨 등 다양한 인도 요리가 제공된다고 해요. 특히 피자 종류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요​​​​.
  5. 추천 요리: 나시고랭과 라씨는 꼭 맛보라는 추천이 많았어요. 또한 코코넛밀크쉬림프커리와 인디아퀘사디아도 인기가 좋아 보이네요​​.
  6. 위치: 부산 서면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아요. 서면 주차타워를 이용하면 주차도 편리하다고 합니다​​.
  7. 기타 노트: 식당의 분위기는 매우 만족스럽다고 해요.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어서 데이트 장소로도 적합하다는 평가가 있었어요. 메뉴판에 사진이 있어 메뉴 선택이 쉽다는 점도 긍정적으로 평가되고 있어요​​.

이렇게 라마앤바바나는 맛, 분위기, 다양한 메뉴로 부산에서 인기 있는 인도 요리 전문점이에요.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