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여행시 꼭 들려야할 맛집 초량밀면 솔직 후기 리뷰

728x90
  1. 맛 평가:
    • 대체로 맛있다는 평가가 많네요. 특히 비빔밀면과 왕만두에 대한 칭찬이 많아요. 비빔밀면은 새콤달콤하며, 땅콩가루가 고소한 풍미를 더한다고 해요​​​​​​​​.
    • 물밀면의 경우, 48시간동안 정성스럽게 우려낸 사골육수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특히 육수 맛이 감칠맛이 있고 담백하며, 한약재 향이 느껴진다는 의견도 있어요​​​​.
  2. 가격:
    • 가격은 합리적인 편이라는 평가가 많아요. 비빔밀면과 물밀면이 각각 5,000원이며, 만두도 5,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크기 대비 가성비가 좋다는 의견이 많네요​​.
  3. 직원 친절도:
    • 특별한 언급은 없었어요. 하지만 음식이 빠르게 나오는 점은 좋은 서비스로 볼 수 있겠죠​​.
  4. 메뉴:
    • 주요 메뉴로는 비빔밀면, 물밀면, 왕만두가 있어요. 만두는 특히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만두 속이 알차고 기름지지 않다는 평이 많네요​​​​​​.
  5. 추천 메뉴:
    • 비빔밀면과 왕만두를 추천합니다! 둘 다 맛있다는 평가가 많고, 특히 만두는 부산 여행 시 꼭 먹어봐야 할 정도로 유명하다고 해요​​​​.
  6. 위치:
    • 부산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접근성이 좋고 부산 여행 중에 들르기 편리한 위치에 있답니다​​.
  7. 기타:
    •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을 볼 수 있어요. 특히 여름에는 시원한 밀면을 찾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요​​​​.

총평으로는, 초량밀면은 부산에서 꼭 방문해볼 만한 맛집으로 보여요. 특히 만두와 비빔밀면이 인기 메뉴인 것 같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여행객들에게 추천할 만한 곳이에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