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분석/미국경제

트럼프 딸 이방카 " 미국 여성과 흑인 임금 차별대우 반대"

728x90

이방카 트럼프 "미국 여성 & 흑인 임금 차별대우 옳지않아" 비판





(도널드 트럼프의 딸 이방카트럼프와 그녀의 아들, 출처: 이반카트럼프 인스타그램)


이반카트럼프는 백악관에서 보수를 받지않지만 대통령 자문역활을 해오며 많은 인지도를 쌓아왔으며 백악관보좌관에 임명되었습니다.


보호무역주의 및 오바마케어 폐지, 멕시코장벽설립, 무슬림 국가들의 미국내 입국임시금지조치 등 전세계적으로 강한비판을 받을만한 정책들을 주도하는 도널드트럼프와는 반대로 그의 딸 이반카트럼프는 미국내 약자의 의견을 반영한 발언/의견들을 SNS및 언론에 명시하고 있어 완충제 역할이 되고 있습니다.


이반카 트럼프는 Institute for Women's Policy Research의 자료를 인용하여 미국여성들이 남성들에 비해 82%에 그치는 수준의 임금을 지급받고 있으며 흑인여성은 백인남성에비해 68%, 라틴여성은 62%수준의 임금차별대우를 받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녀는 남녀임금격차를 줄이는것은 미국여성들의 경제적권한에 매우 중요한부분이며 모든 미국국민들이 함께 고쳐나가야한다고 호소하였습니다.



정보의 수집과정에서 오류가 생겼을수 있으며 개인의 의견이 포함된 글입니다. 투자판단이나 결정을 내리기에 앞서 해당 공식기관이나 웹사이트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실제 정보와 위글에서의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발생한 손실이나 글의 내용에 대해서 어떠한 법적책임을 지지않음을 알려드립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