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종별 분석정보/엔터 (Entertainment)

박유천, 황하나 남양유업 외손녀 결혼? 공식입장 및 황하나 인스타, 블로그 주소

728x90




(출처: 네이버이미지)


JYJ 박유천이 황하나와 올가을 결혼한다는 소문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황하나양은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로 알려지면서 재벌가와 연예인의 만남이기때문입니다.


이에 황하나는 SNS에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저는 그냥 평범한 일반인이구.
저 좀 그냥 내버려둬주심안될까요?
진짜 상처가 크네여... ㅠㅠ 
기자들 문제가 많네요 . 

제가 일년 전부터 사귀던 남자가 있었군요 ㅋㅋ
글구 제가 온라인쇼핑몰을 하는군여~~ 저도 몰랐던 저의 이야기들
쇼핑몰대표 하고싶다! 해본적도없구 일년동안 사귄남자도 없구 사실도 아닌걸 기사화하다니 놀라울뿐..
저 작년에도 힘들었는데 올해는 좀 편하게 평범하게 살게해주세요.
부탁해요. 그리구 댓글 달때는 생각을 한번 하고 달아주세요.

온라인이라고 너무 매너 안지켜주시네요. 제가 피해드린거 없잖아요.
그리구 한번 뱉은 말은 절대 없어지는게 아니에요. 그 말들을 듣는 상대방 마음엔 상처로 남아요. 
온라인 정말 무서운거 저 아는데.. 그래도 우리 서로 최소한의 예의나 남한테 너무 상처될말은 하지맙시다.

남 깍아내리고 어떻게든 물어 뜯을려하는 온라인 문화가 없어졌음 좋겠어요.
항상 입장 바꿔 생각하면서 말해야해요. 제발 부탁드려요.
이건 저한테만 해당되는게 아니라, 모든 사람들한테 다 해당되는 거에요.
다 좋게 좋게 잘 지냈음좋겠어요. 암튼 기사 헛소문이니까 다들 못 본 걸루 해주세요.
부탁드려요


(출처: 황하나 SNS, 캡처출처:엑스포츠뉴스)



(출처: 황하나 네이버블로그)





황하나 네이버 블로그 주소: http://blog.naver.com/chl0e_baby

황하나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_chloe.1122_/

현재 황하나는 괴로운 심정을 밝히며 계정을 비공개상태로 전환시켰습니다.

(캡처출처: 황하나 인스타그램)





300x250